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교환/반품을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교환이나 반품은 1회만 가능하며 교환 1회 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사항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5일이내, 미사용 제품에 한함. 단, 교환/반품의 경우 고객센터(1800-8909)를 통해서만 신청가능합니다.
- 제품의 하자를 발견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에 교환/반품을 접수해 주십시요
- 제품하자의 경우 교환을 기본으로 하고, 재고가 없을시 반품및 환불 진행
(주의사항) 처음받으셨을때와 동일한 상태로 포장 후 부속품인 제품박스나 더스트가 훼손되지 않도록 2차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. 제품박스나 더스트가 훼손되면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잘못 배송되었거나 하자가 있는 제품의 경우 반품,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 단,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반품, 교환, 환불의사를 밝혀주시고 상품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- 구매하신 제품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을 원할시, 제고가 없을경우 타상품과 교환도 가능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- 제품박스의 훼손, 상품택이나 증명서, 제품의 구성품 (케이스, 상품택, 브랜드택, 보증서, 더스트백, 충전제, 브랜드상품박스등) 등의 훼손으로 인해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,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,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,
- 상품 수령일로부터 3일이내 반품, 교환, 환불의사를 밝히지 않았을 경우,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(국공휴일 미포함)에 출고지로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,
- 반품하실 제품은 제품수령시와 동일한 상태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 반송시 구매하신 고객님 성함, 휴대폰번호, 구매사이트, 구매일등을 메모하셔서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출고된 주소지로 상품이 도착하여야 처리가 가능하니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.
※ 명품유통의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, 환불은 안됩니다.